본문 바로가기

기타[etc]

프라하 석영작가 후기 by 사랑비 스냅

SMALL

프라하 스냅 by 사랑비 스냅 석영작가

프라하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너무 만족하고 행복해서 프라하 스냅 촬영 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개인적으로 만족하지 않으면 할인 등 금전적 이익이 발생하여도 거짓 후기를 작성하지 않는데,

다시 한번 너무 만족해서 글을 적습니다.

작가분의 결과물은 첨부한 그림을 확인하면 너무나 잘 확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다고 생각 및 판단했던 이유는 다음과 같이 3가지로 요약합니다.


첫 번째. 일정이 유동적으로 조정이 가능하고 날씨에 따라서 변경해 주신다.

물론 일정이 맞아야겠지만...

글을 쓰는 사람도 원래 촬영 일은 비가 오는 날이었다. 하지만 누구나 생각해 보면

누가 비 오는 날 인생에 몇 번 없는 스냅을 찍고 싶겠는가?

그래서 요청했고 흔쾌히 날씨 좋은 날로 수정해 주셨다.

그리고 작가분과 이야기하면서 알게 된 내용인데 비 오는 날 웬만하면 사진 촬영은 잘 안 하시려고 한다고 한다.

두 번째. 일단 가장 먼저 실력 및 결과가 너무 좋고 경험이 많으시다.

촬영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프라하에 관광객이 너무 많다. 이런 데서 과연 사진 결과가 좋을까라는 의문이 있었다.
(TMI로 해당 작가분은 현재 아내가 찾아서 예약했기에 불신이 있었다.)

하지만 촬영하면서 많은 경험 및 노하우가 있어서 그 사람 많은 카를 교에서뿐만 아니라, 배경으로 너무 잘 찍어 주셨다.

또한 개인적으로 느낀 거지만 자신의 일 및 결과물에 자부심? 이 있으시다고 생각이 들었다.

뷰가 좋은곳은 당연히 사람이 많고 이쁘게 사진을 남기기 어려운데, 엄청 많이 돌아다니시면서

가장 중요한 사진 찍는 자신만의 포인트 스폿을 가지고 계신다.

상황에 따라서 스폿을 조절하면서 찍기 때문에 좋은 결과물이 나온다고 생각한다.

뻔한 카를 교, 프라하 대성당을 다양하게 느낌, 감성으로 촬영해 주시기 때문에 너무 만족한다.

이 역시 TMI로 다른 국가 빈에서도 촬영했는데 그분은 그냥 대충대충, 찍을 상황이 아닌데 억지로 찍고... 등등 돈 아까운

경험도 했기 때문에 너무 만족한다

3시간, 3시간 조금 넘게 계속 걸어 다니면서 트램에서, 산에서, 들에서 엄청 고생하시면서 찍어주셨다.

세 번째, 금액 및 원본 제공 및 보정본(가성비)

한국에서 결혼을 해보신 분이라면 알겠지만... 국내 스냅 촬영은 극악의 사기꾼들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돈 주고 찍었는데 원본 받으려면 또 추가금 내야 한다. 보정본도 뭐... 말도 안 된다.

의뢰해 보시면 알겠지만 금액 착하다.

원본 주신다. 보정본 엄청 많이 해주셨다. 후기 적으면 더 주신다고 하셨다.
(하지만 서두에 알렸다시피 , 돈을 깎아주셔도 마음에 안 들면 안 적는다. 근데 너무 맘에 들어서 보정본 더 받고 싶다.)

너무 좋게만 말한 거 같아 단점을 생각해 보았다.

프라하로 떠나기 전에 시차가 맞지 않아서 연락이 늦게 되었던 부분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라고 뽑을 수 있는 거 같다.

꼭 프라하에 가게되면 해당 사랑비 스냅의 석영 작가분과 촬영해보자~

 

 

LIST

'기타[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전문연구요원 훈련소 후기(3주 과정)  (0) 2021.02.19
baksmali build, modify  (1) 2020.12.16
펌웨어 수정  (0) 2018.11.08
python thread 병렬처리  (0) 2018.04.12
[퍼옴] gdb 분석 보조 - python  (0) 2018.03.24